728x90
반응형

 

 

 

[F1 2020] Round 12: Portugal GrandPrix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포르투갈에서 열린 12라운드 결과입니다. 이번 라운드에서 해밀턴 선수의 역대 우승 신기록이 나오는 것을 기대하는 라운드입니다.

 

퀄리파잉 결과입니다. 메르세데스 해밀턴, 보타스, 레드불의 베르스타펜이 역시나 1, 2, 3번 그리드를 차지하였습니다. 해밀턴 선수의 92번째 우승을 기대해 봅니다. 지난 라운드와 마찬가지로 르클레르 선수가 4번 그리드를 차지합니다. 초반에 레이스 결과가 좋지 않았던 르클레르 선수가 점차 힘을 내는 모습입니다. 페레즈, 알본, 사인츠, 노리스, 가슬리, 리카르도 선수 순으로 퀄리파잉을 마쳤습니다. 

 

<퀄리파잉 결과>

 

 

 

 

 

 

본 레이스 결과입니다. 해밀턴 선수가 92번째 우승을 차지하며 역대 슈마허를 넘어 우승 순위 1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보타스 선수가 2위, 베르스타펜 선수가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르클레르 선수가 4위를 차지하면서 페라리 팀의 중상위권 진입의 마지막 불을 붙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따라잡기에 차이가 있어서 나머지 라운드에서 어떤 결과를 보여주느냐고 중요합니다. 가슬리 선수가 5위를 차지하였고, 사인츠 선수와 페레즈 선수가 각각 6위, 7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이로써 맥라렌과 레이싱 포인트 팀의 차이는 2포인트로 좁혀졌습니다. 오콘 선수와 리카르도 선수가 각각 8위, 9위를 차지하면서 포인트를 획득했습니다. 중상위권으로 도입하기 위한 여지를 남겨두었습니다. 베텔 선수가 10위를 차지하며 1포인트를 획득하였습니다. 

 

 

 

해밀턴 선수가 역시 최고의 선수라는 것을 증명해 냈습니다. 해밀턴 선수가 은퇴할 때까지 우승을 몇 번이나 추가할지 정말 기대됩니다. 중상위권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한 라운드가 지날 때마다 순위 변동이 일어날 가능성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한 번의 실수가 팀 순위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경쟁입니다. 매 라운드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띠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