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후기]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사용후기

 

올해 초이지만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을 선물 받았습니다. 그냥 일반지갑을 사용하고 있는데 항상 카드지갑에 대한 갈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카드지갑을 과연 구매를 하면 잘 사용을 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있어 몇 년째 구매를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생일 선물로 받고 싶은 것을 이야기할 때 엄청난 고민 끝에 카드지갑을 선택했습니다. 내 돈으로는 뭔가 평생 구매하지 못할 것 같아서 생일선물로 골랐습니다.

 

그렇게 백화점에서 여러 브랜드를 돌아다니며 카드지갑을 보던 차에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이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다. 특유의 모양이 처음에는 촌스러워 보였지만 보면 볼수록 뭔가 빠져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보테가베네타로 결정을 하고 카드는 몇 장 안 들어가지만 더 이뻐 보이는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색을 선택하는데 인터넷으로 사면 싸게 살 수 있을 것 같아 인터넷을 뒤졌지만, 역시나 내가 마음에 드는 색은 매장에만 있었습니다. 그렇게 명동 신세계에 가서 여러 색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했다. 보테가베네타 하면 녹색이기 때문에 녹색이 들어간 제품에 더 눈이 갔고 너무 확 튀지 않으며 점잖아 보이는 색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럼 언박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녹색봉투에 넣어주며, 그리고 나오는 보테가베네타의 녹색박스!!

 

 

 

반응형

 

 

 

카드 넣는 곳은 앞에 3장과 위쪽에 한 칸입니다. 최대 4장 정도로 많은 카드가 들어지는 않습니다. 꼭 필요한 카드만 넣어놓고 나머지 카드는 다른 지갑을 이용해야 합니다.

 

 

 

 

 

 

 

 

크기는 아이폰 SE2와 아이폰 13과 비교해 봤습니다. 일반적인 카드지갑 크기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카드가 많이 들어가는 카드지갑에 비해서는 작습니다.

 

 

 

<사용후기>

이렇게 선물을 받은 후 사용한 지 4~5개월이 흘렀습니다. 사용한 결과는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딱 필요한 카드만 들고 다니고 가볍다 보니 주머니에도 쉽게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주머니에 큰 지갑을 넣고 다니는 게 불편하신 분이라면 아주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색감이 너무 좋습니다. 검은색에 녹색포인트가 너무 칙칙하지도 않고 너무 밝지도 않고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단점은 역시 카드 숫자입니다. 저는 주로 쓰는 카드와 신분증만 넣고 다닙니다. 그 이외에는 넣고 다니지 않습니다. 위쪽에 현금이나 카드 일부를 넣을 수 있지만 굳이 넣고 다니지는 않습니다. 넣으면 저는 빵빵해 보여서 보기 싫더라고요. 딱 그렇게 다니니 좋습니다. 그러다 보니 거의 지갑을 두 개를 들고 다닙니다(한 개는 가방에). 카드가 한 면에만 들어가다 보니 교통카드도 오류가 나서 한 장만 꺼내서 찍어야 하는 점도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저는 정말 만족하고 있으며, 오래오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검은색, 회색, 갈색 같은 지갑에서 벗어났다는 것만 해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선물하시거나 카드지갑 살 일 있으면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ZYjwl

 

(파리올)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카드지갑 651401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띠룡

,